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

by jungboes 2023. 3. 13.

2023년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청방법과 함께 대출금액과 신청대상과 대출이자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 썸네일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

 

긴급 생계비 대출

 

 

 

 

긴급 생계비 대출은 높아지는 대출금리로 인해 불법 사금융에 노출되기 쉬운 분들에게 출시되는 새로운 대출 지원 상품입니다.

 

■ 대출금액

대출금액은 100만 원 한도로 금액이 적은 만큼 정말 급한 분들을 위한 대출입니다.

 

■ 신청대상

금융권에서 정상적인 대출이 어려운 신용평점 하위 20% 이하에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에 해당하는 저신용자를 비롯해서 연체자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

저금리 대출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와 함께 천만 원에서 3천만 원까지 무이자 대출해 주는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 저소득 주민 융자사업

www.jungbos.com

 

 

■ 대출이자

기존의 서민금융 대출 상품인 최대 2천만 원을 대출해 주는 햇살론 15 대출금리가 15.9%이고 햇살론 15도 거절당한 신용하위 10%에게 최대 1천만 원을 대출해 주는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제도도 금리가 15.9%입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긴급 생계비 대출도 이자가 15.9%인데 이자가 이렇게 높은 이유는 금융권에서 정상적인 대출이 어려운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대신에 6개월간 성실히 상환하면 9.9%로 금리를 낮춰주고 금융교육을 받으면 다시 9.4%까지 낮춰준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 근로장려금 수급자라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근로장려금 수급자 대출 혜택 1

www.jungbos.com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

 

 

 

 

■ 신청은 국번 없이 1397 서민금융 콜센터나 서민금융진흥원 앱하고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는데 이때 상담 시간을 예약하게 됩니다.

 

이후에 전국에 50개 정도 있는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에 가셔서 자격조건 확인 후 즉시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는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상담을 한 후에 다른 복지제도와도 연계해 준다고 하니까 꼭 필요하신 분들은 상담 예약부터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신청방법

번호도용 문자 차단서비스 신청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발신번호 변작으로 인한 스팸 광고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니까 꼭 신청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발신번호 변작 ■ 최근 모

www.jungbos.com

 

 

긴급 생계비 대출 신청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